글로벌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코리아(북아시아 총괄 사장, 박용재)가 20일 신제품 ‘콜라겐-아이엑스’를 출시했다.

콜라겐-아이엑스(COLLAGEN-iX)는 지난해 아이사제닉스 호주와 뉴질랜드 지사에서 출시, 올해 미국, 캐나다, 푸에르토리코, 유럽, 대만, 홍콩에서 성공적으로 출시한 콜라겐 엘릭서(COLLAGEN-Elixir)의 한국 버전이다.

아이사제닉스의 콜라겐 제품은 글로벌 공통 포뮬러로 10년간 200여명의 연구진들이 개발에 참여한 제품이다. 효과적인 콜라겐의 체내 공급을 위해 독자적인 포뮬라로 개발된 콜라겐 아이엑스는 ‘더블 뉴트리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했다. 더블 뉴트리 테크놀로지는 아주 작은 크기로 영양소들을 세분화하고 효과적으로 혼합하여 전신에 고르게 영양소를 흡수시킬 수 있는 기술이다.

아이사제닉스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의 일환으로 해양 관리 위원회(Marine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콜라겐을 사용하고 플라스틱 원료를 배제,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는 비전을 가진 파트너사와 함께 탄소 중립 시설에서 제품을 제조했다. 또한 신선하게 내용물을 유지하는 유리병 포장은 산화방지 병입 밀봉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100% 재활용이 가능하여 고객과 지구에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고자 했다.

한편 아이사제닉스코리아는 이번 콜라겐-아이엑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두 가지 패키지로 선보인다. 첫 번째 패키지의 경우 콜라겐-아이엑스 6박스 구성으로 소비자가 대비 38% 할인가로 제공한다. 두 번째 패키지는 지난해 한국에서 론칭한 뒤 미국에서도 론칭을 앞두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셀레뚜아’와 함께 구성하고, 무료 증정품까지 포함 소비자가 대비 49% 할인가로 판매한다. 신규회원의 경우 프로모션 구매 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유튜브를 통해 콜라겐-아이엑스를 만나볼 수 있는 론칭쇼와 구매왕 이벤트, 프로모션 구매 시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하며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는 즉석복권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아이사제닉스 관계자는 “콜라겐-아이엑스는 한국에 있어서도 매우 기대되는 신제품이다”라며 “자연환경을 생각하고 맛과 건강까지 모두 사로잡은 콜라겐-아이엑스로 모든 고객분들께서 건강뿐만 아니라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루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