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영어 브랜드 잉글리시에그가 오는 29일까지 EGG 1 DAY(에그 원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아이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영유아 학부모들이 집에서 아이들과 어떻게 시간을 보내야 할 지에 대한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바깥 활동이 어렵다 보니, 영상물 시청이나 게임 시간이 늘어나고 이를 제한하는 것도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스트레스인 상황이다.

잉글리시에그는 이러한 부모들의 어려움을 덜어줄 수 있는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쉽고 공감하고 몰입할 수 있는 스토리북, 영상, 음악, 에그펜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 아이들이 신나게 즐기면서 영어를 모국어처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해 부모나 아이들 모두 스트레스 없이 홈스쿨링을 할 수 있다.

잉글리시에그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아이 생일과 날짜 끝자리가 일치하는 날 잉글리시에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즉시 사용이 가능한 최대 15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 잉글리시에그를 구매한 정회원은 영어놀이전문 액터가 진행하는 비대면 영어놀이 서비스인 EGG COM’ON(에그컴온) 무료체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한편, 가정보육으로 지친 영유아 부모들을 위한 EGG 1DAY 혜택의 자세한 사항은 잉글리시에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