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의 토탈 리빙 브랜드 ‘앱코 라이프’가 메모리폼 매트리스 및 토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앱코 라이프 메모리폼 토퍼 5cm와 7.6cm 2종,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모두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 품목은 싱글부터 슈퍼싱글, 퀸까지 전 사이즈가 해당된다.

앱코 라이프는 라돈을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에 대한 염려가 없도록 국내, 해외의 공신력 있는 기관의 철저한 검사를 통해 안정성을 인증 받았다. 라돈 측정기로 측정한 결과 7.8Bq/㎥의 낮은 수치로 측정돼 라돈으로부터 안전하다는 공식 인증을 받았다.

유럽의 권위 있는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인 오코스텍 섬유제품 친환경 안전 표준을 위해 약 100개 실험 변수로 진행, 친환경 인증마크도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의 친환경 매트리스로 CertiPur-US 인증까지 획득했다.

앱코 라이프 토퍼는 사용자 상황 별 필요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5cm와 7.6cm 두 가지 타입으로 설계했다. 메모리폼 내부에 수십만 개 젤이 공기를 품어 오래 사용해도 땀이 차지 않도록 조절한다.

앱코 라이프 담당자는 “매트리스 토퍼는 수면의 질을 크게 좌우하므로 신중에 신중을 가하며 기획을 했고, 메모리폼 100%로 제품 성능은 유지하고 마진을 과감히 포기, 가격 거품을 뺐다”며 “특히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까지 가성비로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