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따쿡이 인천 서창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마시따쿡은 간장게장과 육류에 특화된 전문 매장을 오랜 기간 운영했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밀키트 프랜차이즈이다.

이번 오픈 이벤트는 오는 30일 16시부터 다음달 1일까지 총 3일 간 진행된다. ▲돼지양념구이 ▲간장게장 ▲채끝 스테이크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 혜택을 제시한다. 단 1일 30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로 소진시까지 1인 1세트만 구매가 가능하다.

마시따쿡에 따르면 모든 상품은 본사 직영 관리로 최적화된 물류 시스템 노하우를 갖춰 높은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

돼지양념구이는 세계 3대 품종인 듀록 프리미엄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있다. 간장게장은 국내산 연평도 꽃게를 사용한다.

이번에 오픈한 서창점은 간장게장(암게), 간장게장(숫게), 양념게장, 진각스테이크, 꽃게탕, 생소한갈비살, 삽겹살, 소갈비살, 돼지양념구이, 채끝스테이크, 소불고기, LA양념갈비, LA갈비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올해 8월 중순에는 프리미엄 의정부부대찌개, 프리미엄 꽈리고추찜닭, 프리미엄 차돌버섯된장찌개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메뉴가 출시될 예정이다.

마시따쿡 관계자는 "지금까지 밀키트 상품은 배달 위주로 판매가 됐다면, 마시따쿡은 24시간 무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해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남녀노소, 1인 가구, 맞벌이 부부, 학생, 수험생 등 한 끼 식사를 제대로 준비하고 싶지만, 시간이 부족했던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