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날의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원기회복에 제격인 삼계탕이 있다. 삼계탕은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복날에는 반드시 먹어야 하는 필수 음식으로 자리잡았다.

주방가전 엔유씨전자가 다가오는 초복·중복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원기회福 프로젝트 삼계탕 먹는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철 건강관리를 통해 건강한 여름을 나기 위해 준비한 기획전으로 품목은 엔유씨 황토 슬로우 쿠커(NSC-3051, MSC-6010) 2가지 모델로 마련됐다. 기존 엔유씨몰 고객은 소비자가에서 5%, 신규 회원은 10% 할인 쿠폰을 적용, 여기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만원권 쿠폰까지 중복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엔유씨 황토 슬로우 쿠커는 용기와 제품 뚜껑 모두 천연 황토 성분으로 만들어 통기성과 보온성을 높여주고 음식 본래의 맛을 더욱 깊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특히 저온 통 가열 방식으로 음식물을 젓거나 뒤집을 필요 없이 음식 전체를 골고루 익혀주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국, 죽, 수프, 쨈, 차, 이유식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6L 대용량으로 설계되어 푸짐한 양의 음식도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해 온 가족 건강 관리에도 제격이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다가오는 복날을 맞이해 여름철 지치기 쉬운 현대인들의 기력 보충을 돕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황토 슬로우 쿠커로 건강 보양식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