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는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13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C녹십자의 ‘2021 뉴페이스’ 신제품은 GC녹십자의 건강기능식품브랜드 ‘건강한가[家]’에서 선보이는 제품들로 위와 장 건강을 위한 ‘귀리에퐁당효소’, 뼈 건강을 위한 ‘키즈칼슘젤리’,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키즈면역젤리’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GC녹십자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직영 단독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GC녹십자 건강한가[家]의 체험팩 4종(지씨 프리바이오틱스, 지씨 알티지 오메가, 지씨 밀크씨슬, 지씨 루테인아스타잔틴) 중 2종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신제품은 최대 25%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 외 첫 구매, 재구매 고객 1만원 할인 쿠폰, 스토어찜&소식알림 1000원 할인 쿠폰 등의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GC녹십자 관계자는 “GC녹십자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지속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GC녹십자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