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TS케라틴플러스’ 2종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S케라틴플러스샴푸’와 ‘TS케라틴플러스트리트먼트’는 케라틴 단백질 1만ppm과 3가지의 탈모 증상 완화 성분이 함유되어 손상 모발과 두피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올 케어 제품이다. TS의 특허 성분인 ‘H Plus Complex’를 비롯해 라이신, 히스티딘 등 18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했다.

체험단은 ‘TS케라틴플러스’ 샴푸와 트리트먼트 2종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고 TS플러스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은 26일 발표되며 제품 수령 후 체험 후기를 작성해 게재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TS트릴리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탈모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TS케라틴플러스샴푸’와 ‘TS케라틴플러스트리트먼트’의 제품력을 더욱 많은 고객님들이 접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리고 활발히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4/15 16:56:00 수정시간 : 2021/04/15 16:56:00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