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나는 솔로’ 19기 영수와 영자가 대화를 통해 오해를 풀었다. 

27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인터뷰 중인 영자를 불러내는 영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영자와의 대화에서 친구 사이로 남기로 결론 내렸던 영수는 이날 제작진과 인터뷰를 하고 있는 영자에게 다가가 “저랑 이야기 한번 하고 인터뷰 다시 하면 안 되냐”고 물었다. 

제작진의 양해를 구하고 영자를 불러낸 영수는 광수가 전달해준 얘기를 꺼내며 “내가 노력을 해야 되지 않냐더라”고 말했다. 

그는 “무례하다고 생각해서 안 한 게 있는데 반말하는 거다”라며 어렵사리 반말을 시작했다. 

영자는 웃음을 지으며 “나는 만난 지 1초 만에 반말 해도 된다”고 답했다. 

영수는 “내가 그런 걸 너무 몰라서, 처음에 내가 불편하다고 들었을 때 내가 싫다는 거절의 의미인가? 일단 (불편한 거) 하나 없애 보면 나아지지 않을까”라며 “웃기게 하고 싶은 욕심도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나도 좀 노력할 수 있게 한 걸음만 더 다가가 보면 어떨까”라고 말한 뒤 영자의 어깨를 토닥였다. 

영자는 영수를 ‘오빠’라 칭하며 한결 편해진 모습을 보였다. 그는 “좀 더 빨리 가까워져야 마음이 동해서 호감이 생기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영수는 “미안하다. 오빠라고 해도 경험이 하나도 없다. 그래서 모솔 특집 나와 있잖나”라고 말했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 정도 호감 있는 사람을 본 적이 없는데 놓치기엔 너무 아까웠다”고 영자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