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SNS 방탈출 이벤트 진행. 사진=진에어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진에어가 진에어 인스타그램 방탈출 이벤트 ‘뜻밖의 여행’을 15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뜻밖의 여행’은 인스타그램이라는 온라인 공간에서 고객이 직접 문제를 풀고 정답을 찾아 나가는 방탈출 게임 형식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MZ세대에게 인기있는 방탈출 게임을 모티브로 해 고객들이 보다 흥미롭게 진에어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진에어가 준비한 홍콩 여행에 초청돼 공항과 기내, 홍콩 명소 등을 거쳐 다시 집으로 돌아온다는 내용으로 구성돼있다. 참여자들은 각 장소로 넘어가기 위해 단서를 찾아 문제를 풀어야 하며 최종적으로는 파이널 코드를 찾아내야 한다.

파이널 코드를 찾아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 항공권 1매(3명) △폴바셋 디지털 상품권 5만원(3명) 폴바셋 디지털 상품권 3만원(10명) 등을 제공한다.

또 파이널 코드를 이용하면 9월30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에서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소문내기 이벤트’, ‘단계별 중간 보상’ 등을 통해 커피 쿠폰, 진에어 굿즈 등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마케팅을 지속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