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넥스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에넥스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내달 30일까지 주방과 붙박이장을 무료로 교체해주는 '오리표싱크를 에넥스 주방가구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리표 주방에서부터 에넥스 주방까지 당사와 역사를 함께해온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에네스는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오리표 싱크 사진 3컷과 사용소감, 주방을 교체해야 되는 사연 등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을 선정해 EKI 퍼스트 주방, EWI 르메종 붙박이장 풀 교체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9일 에넥스몰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에넥스몰에서는 내달말까지 ‘50주년 에디션 구매찬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르메종 붙박이장 △르메종 호텔형 침대 △르메종 통세라믹 식탁 △몬타나 천연 소가죽 면피 소파 △아델 책상시리즈 등이 포함된다.

이벤트 기간 내 ‘르메종 호텔형 침대’ 구매 시 에넥스몰 5% 할인쿠폰 증정을 제공하며 ‘르메종 통세라믹 식탁’ 구매 시에는 4인식탁 구매 시, 6인 식탁 업그레이드를 받아볼 수 있다.

‘아델 책상시리즈’ 풀세트 구매 시 3단 서랍장 증정과 무선충전패드 증정 등 업그레이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넥스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넥스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오리표싱크에서 지금의 에넥스까지 당사와 오랜 역사를 함께해준 주인공들을 찾아 주방, 붙박이장 풀세트 교체 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