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노샤 베딩 신제품 5종 중 ‘티첼리’ 사진=시몬스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시몬스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베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란시스 티첼리(Francis TICELLI) △프란시스 이바나(Francis IVANA) △프란시스 밀로스(Francis MILOS) △프란시스 세리엄 △프란시스 티모네(Francis TIMONE) 등 5종이다.

보태니컬, 플라워, 빅 도트 등 세련된 패턴과 고급 원단을 활용한 뛰어난 촉감이 특징이다.

우선, 프란시스 티첼리는 과감한 보태니컬 패턴이 침실에 싱그러움을 선사한다. 톤 다운된 그린 컬러에 오렌지, 옐로우 컬러가 더해져 한 폭의 회화적인 느낌을 연출하며 린넨 소재는 내추럴한 분위기를 강조한다.

프란시스 이바나는 레트로 무드의 플라워 패턴이 앤티크한 침실 분위기를 자아낸다. 톤 다운된 블루 컬러와 부드러운 오렌지 컬러가 조화를 이룬다.

프란시스 밀로스 역시 플라워 패턴으로 침실에 우아함을 가져다준다. 내추럴한 크림 컬러에 은은한 플로럴 패턴이 더해져 차분하고 아늑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프란시스 세리엄은 플라워 패턴에 풍성한 프릴 장식을 더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제품이다. 청량한 블루 플로럴 패턴이 경쾌한 느낌을 내며 제품에 사용된 60수 워싱 코튼은 부드럽고 사각거리는 촉감을 제공한다.

이 밖에 프란시스 티모네는 빅 도트 패턴과 블루 컬러가 침실에 개성을 더한다. 앞뒤로 구성된 빅 도트 패턴과 잔 체크무늬를 활용해 두 가지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예비 및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8% 할인하는 등 혜택을 제공 중이다. 특정 프레임 및 룸 세트는 최대 30%, 신제품 프레임과 소파, 테이블은 10% 할인된다.

또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기자소개 최성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11 17:41:44 수정시간 : 2021/05/11 17:41:44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