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플래그십 모델부터 전기차, 신차 등 대표적인 럭셔리 모델로 손꼽히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협찬한다고 8일 밝혔다.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서스펜스 복수극이다. 지난해 이른바 ‘펜트 신드롬’을 일으키며 시즌1을 성공리에 마친 펜트하우스는 시즌2 방영 첫 주부터 전국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극중 역경을 딛고 다시 펜트하우스에 입성한 오윤희(유진 분)는 오프로더의 제왕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를 탄다. 오윤희를 통해 올 뉴 디펜더의 강인한 디자인, 혁신적인 첨단 기술이 더욱 돋보인다.

미국의 부동산 부호 로건리(박은석 분)는 럭셔리 SUV의 정수를 보여주는 랜드로버 플래그십 모델인 레인지로버를 타고 나와 오윤희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할 예정이다. 레인지로버는 세계 최초의 럭셔리 SUV라는 명성답게 우아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갖췄으며 레인지로버를 통해 로건리의 존재감이 보다 강조될 예정이다.

오윤희의 남편이자 성공한 미국 신생기업의 오너로 돌아온 하윤철(윤종훈 분)은 재규어 럭셔리 전기 SUV I-PACE를 통해 세련된 사업가의 이미지를 완성했다. 재규어 최초의 순수 전기차 I-PACE는 최고출력 400마력, 최대토크 71.0㎏·m, 4.8초 제로백(0-100㎞/h)의 고성능 스포츠카급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 재규어 XF.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또한 약혼식을 치른 재력가 커플 천서진(김소연 분)과 주단태(엄기준 분)는 브리티시 럭셔리의 정수인 재규어의 세단 XF, XJ를 각각 타고 나온다.

특히 우아하고 날렵한 라인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의 아름다움은 천서진의 캐릭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재규어 플래그십 모델 XJ는 우아하고 기품 있는 디자인에 넓은 레그룸을 자랑해 쇼퍼 드리븐이 가능한 세단으로 건축회사 대표 주단태의 캐릭터에 매력을 더한다.

이밖에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역동적인 럭셔리 퍼포먼스 SUV 레인지로버 스포츠, 럭셔리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 극중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차량을 협찬해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이고, 드라마를 통해 각 모델이 가진 매력을 안방까지 전할 계획이다.

기자소개 주현태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3/08 09:30:32 수정시간 : 2021/03/08 09:30:32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