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에듀윌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지난해 치러진 주택관리사 시험부터 상대평가로 전환하고 1710명을 선발한다고 공지한 가운데, 최종 합격자 발표 결과, 1103명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원으로 밝혀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2020년 제 23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의 합격생 수험번호 중 에듀윌 가입회원 수험번호와 일치한 합격생이 무려 1103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온오프라인 수강생만 집계한 숫자로써, 에듀윌 교재로 공부했던 수험생을 모두 계산하면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생은 이보다 상회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9년 제 22회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데 이어,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에서도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업계 유일,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했다.

이 밖에도 업계 일타강사로 불리우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명품 교수진들이 집필한 자체제작 수험서는 무려 104개월(8년8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실제 시험 기출문제의 지문, 유형, 답안, 예시까지 유사해 놀라운 적중률을 기록하면서 많은 수험생들에게 호평받고 있는 교재다.

최다 합격자를 만든 에듀윌 주택관리사만의 합격 시스템도 눈여겨 볼만 하다. 주말까지 운영하는 ‘1:1 맞춤 밀착 학습관리’와 합격생 10명 중 8명이 선택한 ‘전국 실전 모의고사’, 생생한 학원 현장강의 중계 시스템 ‘라이브 클래스’, 공부 효율을 높이는 ‘독한 에듀윌’까지 체계적이고 철저한 합격시스템은 수험생이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지원한다.

특히,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합격이 끝이 아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자격증 합격 이후 막막한 취업 준비까지 함께한다. 에듀윌 취업성공캠프 1기 수료자 중 88%가 실제 취업에 성공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론과 실무에 능통한 실제 관리소장 선배동문과 업계 일타강사로 구성된 교수진과 실전 중심의 핵심만을 요약한 실무 커리큘럼, 주말 8주 과정으로 구성된 사례중심 학습과정 등 취업에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사과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8일부터 2주동안 1710명의 합격생 중 에듀윌을 통해 합격한 1103명을 제외한 607명에게 사과 1box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보다 쉽게 합격할 수 있었는데 에듀윌을 미처 모르고 어렵게 합격한 합격생들에게 사과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