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서울 서초구 우면동 호반파크 본사 사옥에서 열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과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김대헌(왼쪽) 호반건설 기획담당 사장과 윤갑석 KCL 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호반건설 제공
[데일리한국 임진영 기자] 호반건설이 14일 서울 서초구 우면동 호반파크 본사 사옥에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대헌 호반건설 기획담당 사장, 문갑 호반건설 밸류 이노베이션실 전무, 윤갑석 KCL 원장, 김동호 KCL 사업부원장, 김상명 KCL 경영부원장, 원한경 플랜에이치벤처스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호반건설과 KCL은 상호 기술과 정보를 교류하고 신기술 검증, 연구 개발 등 상생발전에 노력하기로 했다.

윤갑석 KCL 원장은 “KCL은 건설재료·에너지·환경 분야 등 전 사업 분야에서 시험인증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는 국내 최대 종합시험인증기관”이라며 “호반건설의 기술과 KCL의 시험평가 노하우 등을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김대헌 호반건설 기획담당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KCL과 기술 및 정보를 교류하고, 공동 연구를 진행하는 등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호반건설은 상품의 품질과 성능 향상, 신기술 접목 등 지속적으로 기술 고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임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14 15:52:59 수정시간 : 2021/05/14 15:52:59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