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썸머축캉스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김천상무 제공
[김천(경북)=데일리한국 김원균 기자] 김천상무가 오는 31일 오후 8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23R 부천FC와 홈경기를 치른다. 이날 무더위를 날리기 위한 ‘썸머축캉스’ 컨셉으로 홈경기에서 다양한 팬 프렌들리 행사를 진행한다.

김천상무는 무더위 해소를 위해 선착순 500명에게 부채, 전 관중에게는 응원용 클래퍼를 제공한다.

동문 앞(가변석 A-B 사이)에서는 경기 시작 전부터 경기 종료 이후까지 포토 판넬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직관인증 이벤트 존에서 촬영 후 경기 당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직관인증이벤트 #썸머축캉스 #김천종합운동장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하면 5명을 선정해 조규성 친필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조규성 홈경기 미 출전 시 선수가 변경될 수 있다. 당첨자는 김천상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전광판을 활용한 ‘맞혀보슈웅’ 이벤트를 실시한다. 막내라인 김주성-권혁규가 출연해 청기백기 대결을 진행한다. 이어 선수단 이미지 문제, 후원의 집 관련 영상 문제가 출제될 예정이다. 정답자에게는 2021 시즌 사인볼을 증정한다.

동서웰빙과 함께하는 첫 골의 주인공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천상무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경기 시작 전까지 댓글을 남기면 당첨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블루베리즙을 증정한다.

후반전에는 팬들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 추첨 이후 전광판에 경품 당첨자를 표출하며 김천상무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당첨자 번호를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31일 부천FC와 홈경기는 TV중계 IB스포츠, 온라인 중계 네이버TV, 다음 카카오,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