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밤 8시 7개 품목 최대 29% 할인…댓글 추첨 할인쿠폰 이벤트도

녹차 크리스피롤
[하동(경남)=데일리한국 하태훈 기자] 경남 하동군은 오는 20일 밤 8시부터 2시간동안 네이버쇼핑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하동 농산물 가공식품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한다.

이날 선보이는 품목은 △참식품의 생강차 △해뜰목장 꿈앤들의 스위트 요거트, 플레인 요거트, 스트링치즈, 퀘소블랑코(구워먹는 치즈) △하동녹차연구소의 하동녹차 크리스피롤, 하동녹차(세작)이다.

이들 품목은 시중가격보다 최소 10%에서 최대 29%까지 할인 판매된다. 전 제품 댓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업체별 5명씩 총 15명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생강차 1100g을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에게 곡물칩, 하동녹차 크리스피롤 및 하동녹차(세작)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20개들이 녹차티백을 각각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네이버쇼핑 라이브 판매는 이날 첫 방송을 시작으로 향후 한달간 매주 1회씩 총 4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17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비대면 소비시장이 확대되고 있고, 소비자들에게 라이브커머스가 대세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언택트시대에 맞는 새로운 방식으로 하동의 우수 농산물 가공식품을 만날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실시간 네이버쇼핑 라이브 판매방송은 네이버쇼핑 라이브 채널 내 ‘푸드’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