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가 여름맞이 바디 클렌징 스페셜 기획전을 오는 7일까지 SSG닷컴에서 진행한다.

세바메드는 최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이보영을 발탁하고 ‘내 몸에 가장 순한 옷’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작된 광고를 온에어 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세바메드는 스페셜 기획전에서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바디 케어에 기본이 되는 클렌저 제품들을 선보인다. 브랜드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올리브 페이스 앤 바디워시(1000ml) ▲리퀴드 페이스 앤 바디워시(1000ml)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세바메드’ 미니어처를 랜덤 증정한다.

세바메드 관계자는 “연이은 폭염과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피부 고민 때문에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바디 케어에 기본이 되는 클렌저 제품과 더불어 두피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샴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번 기획전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많은 소비자에게 당사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바메드는 독일 세바파마 그룹이 론칭한 브랜드다. 전 세계 126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는 면세점, 백화점, 대형마트, 약국을 비롯해 H&B스토어인 올리브영, 롭스 등에 입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