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앤코㈜(V&Co)가 ‘코어탄력 전문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독자 핵심성분인 ‘코어텍틴’을 함유한 ‘코어텍틴 라인’ 3종을 신규 라인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코어텍틴 라인’은 브이 코어텍틴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리뉴얼과 신규라인 런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어텍틴 라인은 자가 콜라겐 생성을 돕는 독자 성분 ‘코어텍틴’을 담았다. 피부 속 효소를 깨워 직접 콜라겐을 생성하도록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코어텍틴은 프로콜라겐,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으로 이뤄졌다. 프로콜라겐은 피부 스스로 ‘콜라겐’을 생성할 수 있도록 피부 효소를 깨우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콜라겐 합성에 필수적인 유효성분 비타민C, 엘라스틴 및 히알루론산이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브이앤코 관계자는 “자가 콜라겐 생성을 통한 히든탄력을 세워야 진정한 탄력이 개선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며 “피부 탄력에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규 런칭된 ‘코어텍틴 라인’ 3종은 현재 브이앤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브이앤코는 앞으로 추가 제품 개발을 통해 제품 라인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