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에 나온 무한조개까까의 9단조개찜이 화제다. (사진=KBS 방송 캡처)
'생생정보통 무한조개까까 9단조개찜 위치'

'생생정보통'에 나온 무한조개까까의 '9단조개찜'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통'에는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무한조개까까의 9단 조개찜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방송에 따르면 이른바 '9단조개찜'은 층마다 다른 내용물로 기대감과 맛을 보장한다.

다양한 조개와 해산물이 삶겨진 1단에 이어 2단에는 꽃게와 문어 다리, 홍합 등이 꽉 차 있다. 그 밑의 3단에는 커다란 키조개들이 자리하고 있으며 4단에는 모둠 조개들이 가득이다.

5단에는 석화찜이 켜켜이 쌓여있고 이어 6단에는 군침 도는 치즈 가리비들이 고소한 향을 내며 기다리고 있다.

7단에는 고명이 올라간 듯한 굵은 대합들이 가득 들어있고 8단에는 피조개, 소라, 삶은 달걀 들이 또 다른 매력으로 입맛을 당긴다.

마지막 9단에는 시원한 국물로 식사를 마무리하도록 조개탕이 끓고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무한조개까까의 9단조개찜은 수십종의 해물과 더불어 달걀, 진빵, 순대까지 푸짐한 식사가 가능해 인기가 더욱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무한조개까까, 안갈수가 없네" "생생정보통에 나온 9단조개찜 파는 가게 위치가 정확히 어디에요?" "무한조개까까의 9단조개찜 너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