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마트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이마트가 오스템 파마와 손 잡고 프리미엄 덴탈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스템 임플란트의 자회사 ‘오스템 파마’와 손 잡고 프리미엄 치약·칫솔 브랜드 ‘오스템 G/I’ 라인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총 3가지 제품으로, △오스템 I 치석케어 칫솔(3입) △오스템 I 치석케어 치약(120g*2입) △오스템 G 잇몸케어 칫솔 (3입) 등이다. 전국 이마트와 SSG닷컴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는 오스템 파마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총 8개월간의 기획을 통해 임플란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오스템 I(Implant, 임플란트)’, 잇몸건강 관리를 위한 ‘오스템 G(Gum, 잇몸)’ 2가지 세분화된 라인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오스템 I는 세심한 치석관리에 특화된 제품으로, 전문적인 치석 관리가 필요한 고객과치석이 쌓이기 쉬운 임플란트 시술 경험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했다.

오스템 I 치석케어 치약의 경우 식약처 인증 치석 침착 예방 성분(피로인산나트륨)을 함유했으며, 잇몸 질환 원인균(진지발리스 균) 억제가 가능하다.

잇몸케어 전문 라인인 ‘오스템 G 잇몸케어 칫솔’의 경우 칫솔모 끝이 4가닥으로 갈라지는 1만가닥의 ‘테트라모’를 적용, 잇몸을 자극하지 않고 부드러운 치아 세정과 잇몸관리를 위해 효과적으로 디자인 했다.

또한 시중 테트라모 제품의 경우 한 가지의 탄력도로만 구성된 것과 달리, 오스템 G는 두 가지의 탄력도를 혼합해 모 벌어짐 현상을 개선하고 세정력도 강화했다.

오스템 G 잇몸케어 치약 역시 이달중 출시 예정이다.

이마트 천진실 일상용품 바이어는 “매년 임플란트 수술 환자, 잇몸질환 환자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임플란트 수술 후 관리 및 선제적인 잇몸 건강 관리에 용이한 프리미엄 덴탈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고객 니즈에 맞는 프리미엄 덴탈케어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자소개 최성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8/02 06:00:14 수정시간 : 2021/08/02 06:0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