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NE.O) 콜드 체인 배송 시스템 전시
할인쿠폰부터 알비백 교환권까지 선착순 증정
  • 사진=SSG닷컴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SSG닷컴은 23~2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회 디지털 유통대전'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SSG닷컴을 비롯해 약 200여 개 기업이 참가해 최신 기술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SSG닷컴은 대형 부스를 설치하고 자동화 온라인스토어(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NE.O)를 중심으로 한 콜드 체인 배송 시스템을 선보인다.

또한 다회용 보랭 가방인 '알비백'(I’ll be bag)과 재활용 가능한 보랭제 에코 아이스팩을 활용한 새벽 배송 서비스, 냉장, 냉동이 가능한 전기차를 활용한 친환경 배송 등을 일반인들도 알기 쉽게 소개할 예정이다.

SSG닷컴은 현장을 찾은 관람객 대상의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SSG닷컴 부스 안에 마련된 태블릿을 통해 이달 진행 중인 할인 축제 '슈퍼 스케일 나인 SS9'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SSG닷컴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관련 게시물을 공유한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SSG닷컴 부스 내 친환경 테마존의 설명을 들은 후 SSG닷컴 앱을 다운로드 설치한 고객에게는 알비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SSG닷컴과 파트너십을 원하는 관람객은 현장에서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전시 부스에 마련된 인포 데스크에서 상담 예약을 하면, 문의 내용에 맞는 적합한 담당자를 연결해 줄 예정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차별화된 배송 시스템을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구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당사와의 비즈니스 확장을 원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자소개 천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22 06:02:27 수정시간 : 2021/06/22 06:02:27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