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토핑 요구르트’의 절대강자 ‘비요뜨’의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김세정을 선정했다. 사진=서울우유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토핑 요구르트’의 절대강자 ‘비요뜨’의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김세정을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뮤지컬 ‘레드북’, OCN ‘경이로운 소문', JTBC ‘독립만세’, tvN ‘온앤오프’ 등을 통해 예능과 드라마, 뮤지컬까지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김세정’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았다.

꺾어 먹는 ‘비요뜨’의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꺾기 춤을 선보이며 발랄한 댄스와 함께 귀여운 표정 연기로 제품의 특징을 재밌게 표현해냈다.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 한쪽에는 서울우유 국산 원유로 만든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가, 나머지 한쪽에는 토핑이 들어있어 용기를 한쪽으로 꺾어 두 가지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기호에 따라 원하는 맛과 양의 토핑을 섞어 먹을 수 있어 영양 간식이나 간편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비요뜨는 2004년 출시 이후, 지난 3월까지 총 누적판매량만 해도 5억7000만개에 이른다.

서울우유 최현우 발효유브랜드팀장은 "깨끗한 이미지로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세정’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서울우유가 지향하는 제품 이미지와 잘 부합해 비요뜨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각양각색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서울우유 비요뜨를 통해 일상의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우유협동조합의 ‘비요뜨’ 신규 광고 캠페인은 TV 공중파 및 케이블, 서울우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소개 최성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10 10:21:42 수정시간 : 2021/06/10 10:21:42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