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쿠팡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쿠팡은 반려동물용품을 한 자리에 모아 할인가에 선보이는 ‘6월 펫페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더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쿠폰을 마련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 할인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듀먼 종합 영양특식 7종, 14개, 포켄스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토우 송어 앤 훈제연어 건식사료 7.5kg, 캣퓨어 미니스틱 4종 콤보 40개입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즉시할인 카테고리관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공용용품 등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 편의를 더했다. 강아지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배변용품, 패션·액세서리, 외출용품, 매트·안전문, 급식용품, 장난감·훈련용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양이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모래, 캣타워·스크래처, 장난감·훈련용품, 화장실 등을 판매한다. 공용용품에서는 목욕·미용·건강, 하우스·이동장·방석, 수족관·파충류·기타동물 등도 특가로 선보인다.

테마관에서는 반려동물용품 중 인기 많은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카테고리별 TOP 100’을 선보인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을 고려해 이동장·외출용품, 간식, 실내용품, 장난감·훈련용품, 해충 예방·관리 등 관련 용품을 한 곳에 모은 캠핑관도 운영한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퓨리나, 마즈, ANF, 인터펫, 브리지테일 등 총 110여개의 펫관련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산책, 캠핑 등 야외활동이 잦은 시기에 인기 반려동물용품들을 쉽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최성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09 10:09:03 수정시간 : 2021/06/09 10:09:03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