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동원F&B는 kt 롤스터 프로게임단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동원F&B는 이번 계약을 통해 kt 롤스터의 공식 후원사로서 약 1년간 kt 롤스터에 국가대표 참치캔 ‘동원참치’, 프리미엄 캔햄 ‘리챔’,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등 다양한 식품을 제공한다.

또한 동원F&B는 kt 롤스터 선수단 유니폼에 ‘동원참치’ 로고를 부착하고 게임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브랜드 광고에 나서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MZ세대들의 주류 문화로 자리잡은 e스포츠의 국내 대표 구단과 공식 후원 계약을 맺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향후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MZ세대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kt 롤스터 관계자는 “국내를 대표하는 종합식품회사인 동원F&B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2021 LCK 서머 시즌을 준비하는 선수단에 활력을 불어넣고 팬들에게도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 롤스터는 1999년 창단된 국내 첫 e스포츠 구단으로, 한국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리그 프랜차이즈 팀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