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 기념

상담 예약 시 '코웨이 매트리스 무료 케어 서비스' 1회

사진=NS홈쇼핑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NS홈쇼핑이 코웨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 기념으로 8일 오후 10시 45분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을 편성했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에서는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와 '코웨이 슬립 매트리스' 렌탈 및 케어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컴프레서를 없애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수기 최초 Q 마크(Quiet Mark, 영국 소음 저감 협회 NAS에서 인증하는 국제적인 저소음 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공간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트렌디한 3가지 컬러 중에서 취향에 맞춰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렌탈 추가 옵션 중 선택에 따라 4개월마다 전문가의 손길로 '살균 키트 전문 관리'도 받을 수 있고, 4개월마다 배송되는 '초간단 필터 교체 서비스'를 선택하면 손쉬운 셀프 관리도 가능하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는 홈케어 전문가의 매트리스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렌탈 상품이다. 1400명의 홈케어 전문가들이 4개월마다 7단계 침대 클리닝 서비스를 해주어 사용하는 침대를 새 침대처럼 케어 해준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 기념 이벤트로 방송 중 렌탈 상담을 신청하면 주소지 1건당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에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1회 제공하는 체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70분간 진행되는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에서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상담 예약 번호만 남겨도 참여 할 수 있는 '황금열쇠(3.75g)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시간 경품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황금 열쇠를 준다.

당첨자는 오는 9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으로 연락처당 1회만 응모된다.

또한 신형 세단 기아 'K8' 행운 경품 이벤트에도 동시에 응모 할 수 있다. 31일까지 NS홈쇼핑 방송과 T커머스 NS샵플러스의 렌탈·상조, 여행·서비스 상품의 상담예약자를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신형 세단 K8을 준다.

당첨자는 다음 달 20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과 기타 제반 비용은 당첨자 부담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특집방송에서 정성스럽게 마련한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도 무료로 받아보시고, 행운 경품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