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그리드 21 S/S 신상품 할인 판매

사진=무신사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무신사가 오는 17일 오후 8시 '무신사 라이브' 방송으로 마하그리드(MAHAGRID)의 여름 신제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마하그리드는 미국 서브 컬처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캐주얼 브랜드다. 특히 다채로운 색감과 로고 그래픽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일본 라이선스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의 인지도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무신사 라이브에서는 지난해 10차 리오더를 기록한 인기 티셔츠 신제품을 비롯해 올여름 신상품을 최대 40%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무신사 에디터들과 모델 박성진이 마하그리드 반소매 티셔츠, 쇼츠 팬츠 등을 활용해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무신사는 라이브 방송 중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마하그리드 서드 로고 티셔츠를 제공한다. 또 방송 중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마하그리드 로고 삭스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무신사 라이브는 무신사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무신사 라이브는 패션 전문성과 방송 퀄리티를 강점으로 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1020 세대에 선호도 높은 브랜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