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임의 원인과 치료 방법, 시험관 아기 등 강의 선봬

사진=남양유업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남양유업이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난임 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강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강의는 임산부와 산모를 대상으로 한 기존 강의와는 달리 '건강한 임신 준비하기'라는 주제로 소중한 아이를 기다리고 있는 난임 부부들을 위해 진행될 예정이다.

남양유업은 사회 공헌적인 차원에서 서울의료원 산부인과 난임센터 이현주 과장을 초청해 난임 부부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제공하고자 한다.

임신육아교실에서는 '건강한 아이를 임신하는 방법' 및 '출산에 도움을 주는 올바른 임신'이라는 주제와 함께 난임의 원인과 치료 방법, 시험관 아기에 대한 이야기들을 다룰 예정이다. 강의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이 될 예정이다.

당일 11시 30분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사전 신청은 14일까지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남양유업은 "앞으로도 이러한 강의를 통해 현재 우리나라가 겪고 있는 저출산 문제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업으로써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