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우경 기자] 삼성카드는 전기차 소유주 취향에 맞춘 혜택을 담은 '삼성 iD EV 카드'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삼성 iD EV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전기차 충전요금을 최대 70% 할인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충전요금 50% 결제일 할인을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하고, 60만원 이상일 경우 70% 할인을 월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자동차 관련 서비스도 제공한다. 먼저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주차장·하이패스·대리운전 이용 시 10% 결제일 할인이 통합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된다.

더불어 '삼성 iD EV 카드'로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3만원 결제일 할인이 연 1회 제공된다.

배달앱, 스트리밍, 해외 등에서도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카드로 배달앱을 이용하면 1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또 스트리밍 정기 결제 시 20% 결제일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배달앱과 스트리밍 할인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삼성 iD EV 카드'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를 50% 이상 사용해 플레이트를 제작했다. 친환경에 대한 니즈가 높은 전기차 오너들의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