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준학 농협은행장(사진 왼쪽)이 '사랑해요·감사해요 적금'에 가입한 고객에게 감사인사와 함께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데일리한국 이혜현 기자] NH농협은행은 창립 60주년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달 31일까지 '세대를 이어가는 사랑에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함께 한 60년에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통해 '사랑해요 감사해요 적금'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55명을 추첨해 (조)부모 또는 (손)자녀를 위한 100만원 이내의 선물(5명) 및 한삼인 홍삼정(50명)을 제공한다.

1등에 당첨된 고객 중 희망하는 고객에 한해 (손)자녀를 위한 영상 편지를 제작하고 이를 농협은행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등재할 계획이다.

또 '함께 할 100년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는 세대주와 세대원이 이벤트 기간 동시에 예·적금 상품 및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는 경우 135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5명),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30명) 및 꽃다발 교환권(100명)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함께 한 추억 더 소중히’ 행사를 통해 농협은행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3대가 함께 했던 추억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호연 개인고객부장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추후 이벤트에 참여한 감동적인 스토리들을 모아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해 농협은행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과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