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AR) 필터 촬영 인증 고객에 경품 제공
[데일리한국 이혜현 기자] 신한은행은 인스타그램 증강현실(AR) 필터를 활용한 ‘반짝반짝 20대, 상큼하게 변신헤이영’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신 디지털 트렌드에 발맞춰 신한은행의 20대 대표 금융 브랜드 ‘헤이영’을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다양한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 은행권 최초로 ‘상큼하게 변신헤이영’ 증강현실(AR) 필터를 기획·제작해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상큼하게 변신헤이영’ AR 필터는 인스타그램 앱에 탑재된 촬영 시스템을 통해 20대 전용 브랜드인 ‘헤이영’ 로고와 컬러를 활용해 얼굴 인식 후 눈을 깜빡이면 메이크업 효과와 머리카락, 눈동자 색이 3단계로 변신하는 카메라 기능이다.

신한은행은 ‘상큼하게 변신헤이영’ AR 필터 출시 기념 이벤트를 5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AR 필터를 이용해 사진 촬영인증 및 해시태그를 작성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애플워치SE △코닥 미니샷 콤보3 레트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추점을 통해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헤이영이 20대 고객을 위한 금융 트렌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Z세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이혜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4/13 14:16:53 수정시간 : 2021/04/13 14:16:53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