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솔로곡 '필터'(Filter)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방탄소년단의 가장 인기있는 곡 중 솔로곡 1위를 차지했다.

'필터'는 26일 스포티파이에서 방탄소년단의 인기곡 ‘톱10’ 차트에서 전체 9위를 차지해 '버터', '퍼미션 투 댄스', '다이너마이트', '라이프 고즈 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역대 빌보드 '핫100' 1위 타이틀곡과 세계적 밴드 '콜드플레이'와 협업한 ‘마이 유니버스’ 다음으로 비타이틀 곡과 솔로곡 중 가장 높은 순위에 올랐다.

지난 24일 콜드 플레이와의 협업곡 '마이 유니버스' 공개 후 방탄소년단의 노래들이 음원 차트에 재진입하며 지민의 '필터'가 인기곡 차트의 가장 높은 순위에 올라 최고의 BTS 애정 솔로곡임을 증명했다.

한편, 지민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오프라인 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직접 만난다.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LA'(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 오프라인 공연을 미국 LA에서 개최한다.

공연은 오는 11월 27~28일, 12월 1~2일 4차례에 걸쳐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