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인스타그램
그룹 위클리의 '애프터 스쿨'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기록했다.

21일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위클리의 미니3집 '위 플레이'의 타이틀곡 '애프터 스쿨' 뮤직비디오가 전날 유튜브에서 조회수 1억뷰를 넘어섰다.

이로써 위클리는 지난해 데뷔한 지 1년 3개월 만이자 '애프터 스쿨' 발매 6개월 만에 첫 억대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위클리가 지난 3월 공개한 '애프터 스쿨'은 아시아를 중심으로 세계 각국에서 호응을 얻으며 '글로벌 역주행'을 기록했다.

발매 한 달여 만에 스포티파이 양대 차트 중 하나인 바이럴50(Viral 50)에서 수일간 정상을 차지했고, 21일 오전 현재 스포티파이 스트리밍수 7720만 건을 돌파했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해 6월 미니1집 '위 아'(We are)로 데뷔한 걸그룹으로 이수진, 신지윤, 먼데이, 박소은, 이재희, 지한, 조아 등으로 이뤄져 있다.

'지그재그' '애프터 스쿨' 등의 곡으로 활동한 위클리는 지난달 미니4집 '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홀리데이 파티'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3개국 1위, 10개국 톱 10을 차지했다.

위클리는 오는 10월 2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2021 THE FACT MUSIC AWARDS)에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