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대축제 엑소, 수호 찬열이 갑자기 웃음 터진 이유? "훈훈해" (사진=찬열 SNS)
'2015 KBS 가요대축제'에 참석한 그룹 엑소가 화제인 가운데 엑소 멤버 찬열과 수호의 해피 스마일 캠페인 참여가 눈길을 끈다.

엑소 찬열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EXO 찬열입니다!! 우선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이어서 해피 스마일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서 영광이고 앞으로도 더욱더 많은분들이 이 캠페인을 알고 참여해서 함께 웃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저의 지목은 정기고형과 베이식 형님 그리고 EXO-L 입니다!! 여러분 화이팅!! "이라는 글과 함께 한바탕 웃음을 터뜨리는 동영상을 게재해 주목을 받았다.

엑소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SMile fou U'(스마일 포유) 일환으로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Happy SMile'(해피 스마일) 캠페인을 기획, 유쾌한 릴레이 기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30일 방송된 '2015 KBS 가요대축제'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KBS 가요대축제' 엑소는 정규 2집 타이틀 곡인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와 '러브 미 라이트(LOVE ME RIGHT)' 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