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이달 30일까지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과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의 80년 역사를 함께 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타이어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와 설문조사 및 후기 이벤트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돼 있다”고 설명했다.

먼저 타이어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가 이날부터 30일까지 3주 동안,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타이어 3개 구매 시 1개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3+1쿠폰이 매일 1인 1매씩 상시 발급되며, 행사 타이어 2개 구매 시 20% 할인 적용되는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이날부터 22일까지 2주 동안 티스테이션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100명에게 행사 타이어 2개 구매 시 2개를 추가로 무상 증정하는 2+2 쿠폰을 제공한다. 슈퍼위크를 통해 발급된 할인 쿠폰은 이날 30일까지, 온라인 티스테이션닷컴 뿐만 아니라 전국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일반대리점 등 오프라인 행사 참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행사 대상 타이어 제품은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2종, '벤투스 프리미엄 컴포트' 2종, ‘벤투스 컴포트’ 1종 등 총 9종의 제품군이다.

이와 함께 설문조사 및 타이어 사용 후기 이벤트도 준비됐다. 행사 대상 타이어 구매 및 장착 후 설문조사에 응하거나 개인 SNS 계정에 후기를 업로드하면, 추첨 및 우수후기 선정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애플워치, 저스 빔프로젝터, LG 퓨리케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측은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최고 수준의 타이어 및 경정비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비자 신뢰 및 편의성을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기자소개 박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4/09 13:25:29 수정시간 : 2021/04/09 13:25:29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