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오딧세이. 사진=혼다 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혼다코리아는 8월 한달 간 혼다자동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0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혼다 코리아는 전 차종 대상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를 평생 동안 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평생 엔진오일’ 쿠폰을 지급, 고객이 차량을 오래도록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별히 여름 휴가철 맞아 어코드 터보 또는 오딧세이 구매 시에는 어코드 터보 500만원, 오딧세이 400만원의 유류비 지원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재구매 고객일 경우 전 차종 50만원 할인, 뉴 CR-V 터보를 구매하는 고객은 50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돼 총 1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혼다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어코드 터보, 오딧세이, 뉴 CR-V 터보 등 3개 차종 대상으로 8월 한달 간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승은 오는 7일부터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방문객에는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 어메니티 세트를 증정하고,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2020 썸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