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최두호가 18초 만에 후안 푸이그를 상대로 TKO승했다 (사진=SPOTV 방송 캡처)
'최두호 TKO 승'

최두호가 18초 만에 TKO 승 했다는 소식에 최두호의 경기 동영상 하이라이트가 화제다.

최두호는 지난 23일(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57'에서 멕시코의 후안 푸이그를 상대로 1라운드 18초 만에 TKO 승 했다.

경기 시작 당시 푸이그가 왼손을 던지자 최두호는 살짝 피하며 오른손 스트레이트를 정확히 맞췄다.

왼쪽 턱을 정통으로 맞은 푸이그는 그대로 넘어졌으며 최두호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파운딩 했다. 결국 심판이 경기를 중단시켜 최두호는 18초만에 승리를 얻었다.

경기가 끝난 후 푸이그는 미국의 격투매체 'MMA정키'와의 인터뷰에서 "계속 싸우고 싶었지만 경기가 중단됐다. 리매치를 원한다"고 밝혔다.

최두호가 18초 만에 TKO 승을 거둔 하이라이트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UFC 최두호 18초 만에 TKO 승, 대박" "UFC 최두호 18초 만에 TKO 승, 하이라이트 영상 재밌다" "UFC 최두호 18초 만에 TKO 승, 후안 푸이그도 자존심 상하겠다" "UFC 최두호 18초 만에 TKO 승, 최고" "UFC 최두호 18초 만에 TKO 승, 신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