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향군가맹점 상생협력 캠페인’…우수가맹점 10개점에 1000만원 지원

왼쪽부터 신수지 향군 홍보대사, 이대수 아이엔지스토어 점주,박종남 종합사업본부 본부장. 사진=대한민국재향군인회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문화콘텐츠사업단(대표 예비역 육군대장 김진호)은 20일 ‘체육진흥투표권 우수 향군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력캠페인’의 장학금 수여식 행사를 가졌다.

‘2019 재향군인회 향군가맹점 상생협력 캠페인’은 재향군인회 문화콘텐츠사업단의 가맹점 지원 사업으로, 체육진흥투표권 우수가맹점 10개점에 총 1000만원의 장학 기금을 지원해 체인 본사와 소속가맹점 간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는 재향군인회 홍보대사인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신수지씨가 우수 가맹점 아이엔지스토어 이대수 점주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눈길을 모았다.

안병호 향군 문화콘텐츠사업단장은 “이번 행사서 기금 전달에 이어 첫 장학금을 전달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장학사업을 통해 장학생들이 국가발전을 이끄는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병호 단장은 이어 “단발성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내년에도 15명의 장학생에게 지원금을 전달할 수 있도록 장학금 지원 사업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재향군인회는 지난달 ‘체육진흥투표권 우수 향군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력 캠페인’ 선포식을 갖고, 향군 소속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