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7시 성남 코리아디자인센터에서

경기도청 전경.
[데일리한국 최승훈 기자] 경기도는 ‘2018 제3회 경기도 지식(GSEEK) 콘서트’를 11월 1일 오후 7시 성남 코리아디자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도민들의 공감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알면 더 변화합니다’를 주제로 개최하는 ‘경기도 지식(GSEEK) 콘서트’는 도내 31개 시·군을 순회하는 강연회로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하림(뮤지션), 정철규(방송인), 오연호(오마이뉴스 대표), 이영미(출판에디터), 정경(오페라마 예술경영 연구소장)이 초청돼 배움의 현장에서 느낀 변화와 성장의 과정에 대한 ‘5인5색’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콘서트에서는 참석자를 대상으로 지식(GSEEK) 회원 가입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며, 콘서트는 CBS TV 방영 및 지식(GSEEK), 유튜브, 팟캐스트, 네이버TV, 카카오TV 등 온라인에도 탑재될 예정이다.

콘서트 참석을 원하는 도민은 지식(GSEEK)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댓글로 신청하면 되며 관련 문의는 지식(GSEEK) 홈페이지 지원센터 ‘1:1 상담하기’ 또는 지식캠퍼스 본부전화(031-547-261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