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넷마블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넷마블은 딘딘, 홍진호가 출연하는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나라) 웹예능을 제작하고 유튜브 채널 'tvN D'에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웹예능을 통해 제2의 나라 사전등록을 라이브 커머스할 예정이다.

총 3화로 구성된 웹예능은 딘딘과 홍진호가 제2의 나라 MD(Merchandiser)가 돼 게임에 대해 알아가고, 라이브 커머스를 함께할 동료를 구하는 등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과정을 그렸다. 딘딘, 홍진호 외에도 에이핑크 오하영, 오현민, 슬리피, 하준수, 빅톤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4일 저녁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첫 번째 영상은 5월6일 오후 7시부터 시청 가능하다.

넷마블이 6월 출시할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역할수행게임(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현재 제2의 나라는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 모두에게 이마젠 '우왕', ‘신남 후냐’ 게임 이모티콘, ‘HP 소형 포션 100개’, ‘골드 5만’을 선물하고, 친구 초대미션을 달성하면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우다닥 모자', ‘코스튬 뽑기권(10장)’을 증정하고 있다.

기자소개 장정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04 15:38:01 수정시간 : 2021/05/04 15:38:01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