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게임 내 파티로얄 모드에서 감상

사진=에픽게임즈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포트나이트’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에픽게임즈는 방탄소년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포트나이트의 파티로얄 모드 속 메인 스테이지에서 ‘다이너마이트’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의 안무 버전 영상이다. 9월26일 오전 9시에 포트나이트 파티로얄 모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파티로얄 모드는 플레이어들이 전투 없이 친구나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콘서트와 영화를 관람하거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 공간이다.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이후에는 ‘다이너마이트 (Tropical Remix)’에 맞춰 리스닝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방탄소년단의 안무로 제작된 두 가지 이모트가 포함된 팩을 9월24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이모트를 통해 뮤직비디오 공개 현장을 포함해 포트나이트 어디에서든 방탄소년단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BTS 다이너마이트 팩'은 800 V-Bucks에 구매 가능하다.

네이트 낸저 에픽게임즈 글로벌 파트너십 책임자는 "에픽게임즈는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재능있는 아티스트들과의 파트너십을 항상 모색하고 있다."라면서, "포트나이트에서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