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예고
사전 예약자 전원 고급 아이템·한정판 이모티콘 증정
  • ‘달빛조각사’,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7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전격 실시했다.

오는 4월 중순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에서는 ‘함께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길드 관련 대규모 콘텐츠를 비롯해 신규 지역과 새로운 직업 등을 순차적으로 추가해 새로운 모험의 장을 열어나갈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열고 로드맵 형태로 상세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를 소개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2개월간 총 2회에 걸쳐 ‘버프 지원품’, ‘강화 지원품’ 등 대규모 인게임 보상과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7일부터 가이드에 따라 퀘스트를 달성할 경우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는 ‘로열 패스 시즌 1: 조각사의 길’ 콘텐츠가 추가된다. ‘로열 패스’에는 향후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돼 게임 내에서 놓쳐왔던 재미를 보다 심도 깊게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로열 패스 시즌1: 조각사의 길’에서는 조각상 재료 수집부터 제작, 세트 진열 등의 퀘스트 수행 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20-80레벨 이용자들에게 추가로 사냥 경험치와 퀘스트 경험치를 제공한다.

기자소개 심정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4/07 15:30:03 수정시간 : 2020/04/07 15:30:03
금융 아름다운 동행 온라인판로 확대하는 유통업계 스타트업&유통 상생협력 차별화된 혁신적 성장전략 기업 증권사 대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