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다음 달 2일까지 멀티 전기그릴 체험단을 모집한다. 엔유씨는 2월 중순 신제품 멀티 전기그릴 출시를 앞두고, 출시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사용 후기를 남기는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이번 체험단은 다인 가구뿐만 아니라 1~2인 가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고 싶은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선정된 체험단은 멀티 그릴을 이용해 구이, 찌개 등 제시된 요리를 만들고 개인 블로그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사용 후기를 남기게 된다.

지원 방법은 간단한다. 엔유씨전자 공식 블로그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체험단 모집 링크를 통해 간단한 활동 계획을 남기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15명에게는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간편한 온도 조절기와 6가지 요리별 플레이트가 있어 실용적이다. 일체형 가열 방식이 적용돼 열은 그릴 전체에 골고루 전달된다.

또한 아이보리, 스카이 블루의 파스텔돈 색상과 감성적인 뉴트로 디자인은 인테리어 가전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멀티 전기그릴은 식탁 위에서도 간편하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어 요리 초보자도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제품”이라며 “올해 출시되는 신제품들에 한해 체험단을 정기적으로 모집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엔유씨전자는 올해 창립 42주년을 맞이한 건강 가전기업이며, 원액기·블렌더·녹즙기·발효기 등 여러 히트 상품을 만들며 오랜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기업이다.

지난해 11월에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2019 제품 안전의 날' 행사에서 소비자 안전사고 예방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단체부문 대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