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6시부터 사전 등록…11월7일 국내 출시

박용현 넷게임즈 대표. 사진=심정선 기자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넥슨의 하반기 대작 'V4'가 11월7일 출사표를 던진다. 그간의 개발 노하우와 MMORPG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만큼 흥행에도 자신이 있다는 표정이다.

넥슨은 27일 서울 역삼동 '르 메르디앙'에서 신작 모바일 MMORPG 'V4'의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열고 게임에 대한 소개와 출시 일정을 오는 11월7일로 확정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자와 인플루언서 전문지 기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V4'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V4'는 전작 '히트', '오버히트'를 통해 쌓아온 박용현 사단의 모바일 게임 개발 노하우를 녹여낸 게임으로, △전체 통합 서버 '인터 서버 월드' △전략적인 전투 지휘가 가능한 '커맨더 모드' △자산 가치를 지켜주는 '자율 경제 시스템' △하이엔드 그래픽으로 구현한 '6개 테마 오픈필드'를 갖춘 신작이다.

인게임 스크린샷. 사진=심정선 기자
이 게임은 27일 오후 6시부터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사전 등록 참가자는 게임 출시 후 골드와 각종 주문서 아이템이 담긴 '이블린의 사전 등록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구글 플레이 사전 등록 참가자는 '사전 등록 보급 상자'를 추가 지급한다. V4 공식카페 가입자는 한정판 탈 것 '브이퐁'도 획득 가능하다.

박용현 넷게임즈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MMORPG는 대체 불가능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MMORPG의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V4'는 MMORPG를 좋아해주신 이용자들에게 바치는 선물"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