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픽게임즈 제공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에픽게임즈는 독일 쾰른에서 열리고 있는 게임스컴 2019에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될 신규 출시 타이틀들을 공개했다.

소개된 신규 타이틀은 '메크워리어5: 머서너리즈'(MechWarrior 5: Mercenaries),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Magic: The Gathering Arena), '오드월드: 소울스톰'(Oddworld: Soulstorm), '아토믹크롭스'(Atomicrops), '카인'(KINE) 등이다.

'메크워리어5: 머서너리즈'는 15년 만에 돌아온 '메크워리어'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행성을 넘나들며 가까스로 살아남은 용병대를 운영하며 성장을 이끌어내야 한다. 싱글 플레이 또는 4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한다. 현재 사전구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의 아버지라 할 수 있는 '매직: 더 개더링'의 최신 PC 버전이다. 자신만의 카드와 덱을 만들어 치밀하고 전략적인 카드 배틀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오드월드: 소울스톰'은 명작 어드벤처인 '오드월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시리즈 2편째였던 '오드월드: 에이브의 탈출'(Oddworld: Abe’s Exoddus)에서 영감을 얻은 침울한 분위기의 우화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가공할만한 음모를 준비한 에이브의 무시무시한 분쟁을 직접 목격하게 된다.

에픽게임즈는 이 신작들 외에도 '앤세스터즈: 인류의 여정'(Ancestors: The Humankind Odyssey), '보더랜드 3'(Borderlands 3), '컨트롤', '톰클랜시의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Tom Clancy’s Ghost Recon Breakpoint), '아우터월드'(The Outer Worlds), '쉔무 3'(Shenmue III) 등의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 사전구매 타이틀들도 선보였다.

기자소개 심정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8/20 11:48:22 수정시간 : 2019/08/20 11:48:22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