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등 그룹 내 7개사 참여…핀테크 산업 우수 인재 발굴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데일리금융그룹은 12월 4일까지 '2018 하반기 디크루팅'의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디크루팅은 데일리와 리쿠르팅의 합성어로 데일리금융그룹의 전사 채용 프로젝트다. 이번 공채는 지난 2월 첫 공채 이후 두 번째다.

이번 디크루팅에는 브로콜리를 운영하는 데일리마켓플레이스 외 뉴지스탁, 디레몬, 솔리드웨어, 아이콘루프, 코인원, 코인원트랜스퍼 등 그룹 내 7개사가 참여한다.

모집 분야는 기획, 인사, 디자인, 개발 등의 전 분야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 예정일은 내년 1월 2일이다.

또한 데일리금융그룹은 모집 기간 내인 11월 28일 한국인터넷진흥원 및 한국핀테크산업협회와 오픈하우스 채용설명회 디크루팅 데이를 공동주최한다. 회사 측은 사전 신청자 70명을 대상으로 채용 상담 및 회사 소개, 네트워킹, 사내 투어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데일리금융그룹 측은 "이번 디쿠르팅은 핀테크 산업 우수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해 기업 및 공공기관, 유관협회가 힘을 함께 모았다는 점에서 특히 의미가 있다"며 "핀테크를 통해 국내외 금융산업에서 가치를 만들어내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