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핫썸머 페스티벌,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3일 KOG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이하 그랜드체이스)'의 여름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그랜드 핫썸머 페스티벌'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그랜드체이스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그랜드체이스는 7월 중 새로운 모험이 펼쳐질 네 번째 월드 '마계-크림슨리버'와 '아바타' 시스템, 신규 SS등급 영웅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각 콘텐츠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본격적인 업데이트에 앞서 7월 15일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사전예약을 친구를 참여시킨 수에 따라 더욱 희귀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출석, 레벨업, 미션 완수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게임 내 사용이 가능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그랜드체이스는 최강의 길드를 가리기 위한 토너먼트도 시작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참가 신청을 마친 길드는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2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을 펼치며, 순위에 따라 길드 공헌도 및 프라나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