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블레이드2 출시 기념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 진행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2 for kakao(이하 블레이드2)'를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풍미한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아왔다. 출시에 앞서 지난달 15일부터 6월 25일까지 진행한 사전예약에는 20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이 게임은 액션 RPG의 대명사로 불려온 전작의 강점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점이 특징이다. 화려한 그래픽과 캐릭터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 및 연계 스킬, 처형 액션, 반격 등 액션에 초점을 맞춘 기능을 수준 높게 구현했다.

출시 버전에는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등 총 4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캐릭터마다 독특한 특징으로 색다른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으며, 4종을 번갈아 사용하면서 지루할 틈 없이 액션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블레이드2는 전작의 100년 뒤 세상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따라가며 즐기는 모험, 반격만으로 거대한 적을 상대하는 반격 던전, 실시간 1대1 대전, 4인 팀을 이뤄 대전을 벌이는 점령전, 4인이 강력한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9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간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다크 크리스탈 300개가 제공된다.

또 출석 이벤트로 보석과 승급석 등을 선물하고, 모험에서 특정 스테이지를 통과하면 장비 뽑기권, 정해진 레벨을 달성하면 장비 강화서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7월 24일까지 게임 내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