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제공
[데일리한국 고은결 기자] LG유플러스는 LG창립 70주년을 맞이해 U+패밀리샵에서 유플러스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U+패밀리샵은 유플러스의 고객이 LG의 생활용품과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가전·전자제품 등을 U+멤버십 할인과 통신요금 할인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거나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이용하면 된다.

우선 LG생활건강샵에서는 오는 26일까지 7000원 특가기획전을 통해 샴푸, 바디워시 등 생활용품 총 15종을 7000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해당 기간에는 LG생활건강샵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자 중 우수댓글을 남긴 고객 70명을 선정해 LG전자 싸이킹 청소기를 증정한다.

리튠샵과 LG전자샵에서도 오는 31일까지 특가기획전과 인기상품 7% 추가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7일 연속 방문해 출석한 고객에게는 7%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3월 한 달 간 U+패밀리샵에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영화예매권을 총 1000명에게 1인당 1매씩 선물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8일부터는 U+멤버십 고객에게는 멤버십 앱을 통해 유플러스 고객 대상으로 LF몰 7% 플러스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