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제공
[데일리한국 고은결 기자] 넥슨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자사의 모바일 게임 6종에서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던전앤파이터: 혼'에서는 22일까지 'GM세리아'와 'GM아이리스'의 인기 투표가 열리며 투표에서 진 GM은 이벤트 종료 후 벌칙을 받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호하는 GM을 선택하고 '강화', 'AI 레이드', '결투 3회' 등 미션을 통해 '초콜릿 조각'을 모아 GM에게 보내면 초콜릿의 누적 개수에 따라 승패가 가름난다.

'HIT'에서는 오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증가권', '즉시 완료권', '골드 증가권'을 지급하며 공식 페이스북 내 밸런타인데이 관련 게시글의 '좋아요'가 100개를 넘으면 '불멸 동반자 펫' 아이템을 제공한다.

사진=넥슨 제공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15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다크· 딸기·화이트 초콜릿을 수집하면 종류와 개수에 따라 '초코 명찰 반지', '발렌타인 달콤한 초코' 등을 증정한다. 또한 28일까지 위드미 편의점에서 밸런타인데이 제품을 구매하면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연다.

'M.O.E.'에서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밸런타인 스페셜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는 '초콜릿'을 준다. 공식카페에서 '초콜릿을 받고 싶은 픽시'의 이름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거나 '초콜릿 건강 레시피'를 공유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300하트' 및 '강화티켓 10장'이 지급된다.

'마비노기 듀얼'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주어진 도전 과제를 달성하면 밸런타인데이 기념 카드 '초콜릿 꽃다발'과 신규 영웅 '벨페골' 등을 지급한다. '카오스 크로니클'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접속하면 밸런타인데이 한정 정예 장신구 '아유다의 목걸이'를 제공하며 다음 달 2일까지 5성 장신구를 획득하면 누적 개수에 따라 '아유다의 목걸이'를 3개까지 차등 지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