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 라운지 소파 제품. 사진=에몬스가구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에몬스가구는 새 봄 결혼·이사 시즌에 맞춰 이달부터 내달 30일까지 소파, 붙박이장, 식탁, 거실장 등 올해 봄 신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거실 공간에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컨템포러리 소파 워너비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트윈더(Twinther) 가죽은 자연스러운 발색력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의 느낌을 표현하며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하다.

이중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우아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총 7가지의 선택의 폭이 넓어진 컬러 구성은 물론 공간에 3인, 3.5인, 4인, 5인 등 작은 평수부터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선택 할 수 있다.

소파 길이를 10㎝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의 공간에 딱 맞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하이백 타입(세웠을 때 머리까지 서포트)과 등받이를 눕혀 기대어 쉴 수 있는 쿼터백 타입(뒤로 눕혀져 상반신 전체 서포트)으로 조절할 수 있는 하프백(편의에 따라 헤드를 앞으로 숙이거나 뒤로 젖혀 사용 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 기능) 스타일이다. 소파와 벽 사이의 공간이 전혀 없어도 사용 가능해 공간 활용도가 높다.

워너비 라운지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워너비 로제’와 ‘카펠’ 소파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진행된다.

올해 봄 신제품 리믹스 슬라이딩 옷장, 카밀 붙박이장, 알토 불박이장도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리믹스’ 슬라이딩 옷장은 스톤과 대리석의 질감 패턴을 믹스 매치해 옷장 전면에 과감하게 적용시켜 점차 단순해지는 옷장 도어 디자인을 하나의 ‘아트월’로 표현했다.

이외에 봄 신제품인 원목 식탁 ‘소이’ 식탁과 독일산 비취원목에 통세라믹이 매치된 ‘헬렌20’ 원목 거실장도 출시를 기념해 할인 판매된다.

에몬스는 인스타그램에 ‘우리집 에몬스’ 사진 및 영상을 리뷰하는 이벤트도 내달말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에몬스로 꾸며진 거실, 침실, 주방, 자녀방 등 후기성 사진 또는 영상을 찍어 업로드하면 참여한 고객 전원(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봄맞이 집꾸미기 지원금 현금 100만원(1명), 현금 30만원(5명), 신세계상품권 3만원(50명) 등 경품도 제공한다.

에몬스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새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이사 및 집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실속 있는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